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Renewal
- 가로
- cocos2d-x
- flash
- SWFObject
- complie
- TweenMax
- Alpha
- Demo
- javascript
- Movieplayer
- smoothing
- ExteranlInterface
- ios
- papervision3d
- FLV Player
- android studio
- 단말 테스트
- os x
- 비트맵리사이즈
- Lifefilm
- ubuntu touch
- debuger
- flashplayer
- red5
- publish setting
- wireless keyboard
- FlashDevelop
- fd3
- FLVPlayback
- Today
- Total
ALL ABOUT ME
Flash :: publish settings 대화상자알아보기 본문
제작한 플래시를 퍼블리시 대화상자를 이용하여 다양한 파일형식으로 출력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플래시를 제작하고 다양한 형식으로 출력하기 위해서는 publish settings 대화상자를 통해서
출력하고자 하는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옵션을 선택하여 파일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publish settings]대화상자 알아보기
[Formats]탭 옵션보기
1.current profile;출력 설정을 새로 만들수 있고 불러올수도 있습니다.
2.새로운 프로파일을 불러오거나 내보냅니다.
3.새로운 프로파일을 만듭니다.
4.프로파일을 복제합니다.
5.Type;무비를 어떤 파일 형식으로 출력할지 선택합니다.
6.File;출력되는 파일의 이름과 폴더를 선택합니다.
[Flash]탭 옵션보기
1.version;Flash 1~8버전까지 출력하고 싶은 버전을 선택할수 있습니다.
2.Load order;플래시 무비가 로딩될때 먼저 읽고자하는 레이어 순서를 정합니다.
.Bottom up;가장 아래 레이어부터 읽습니다.
.Top down;가장 위 레이어부터 읽습니다.
3.ActionScript version;액션스트립트의 버전을 정합니다.
4.Option
.Generate size report;플래시 무비의 용량을 설명하는 테스트 파일을 만듭니다.
.Protect from import;다른 사람이 무비를 가져와 분석할 수 없게 합니다. 선택한 다음 [password]에
암호를 입력하면 편집 화면에서 분석할 수 없게 보호됩니다.
.Omit trace actions;[Trace]액션을 무시하여[Output]화면이 나타나지 않게 합니다.
.Debugging permitted;SWF가 삽입된 HTML문서를 디버깅합니다.
.Compress movie;액션스크립트나 텍스트 양이 많을 경우 효율적으로 압축하고 플레이어의 버전이
6보다 낮으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5.JPEG quality;플래시 무비에 사용된 JPEG 비트맵 이미지의 압축률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6.Auto stream;플래시 무비에서 'stream'으로 설정한 사운드의 압축률을 설정합니다.
7.Audio event;플래시 무비에서 'Event'으로 설정한 사운드의 압축률을 설정합니다.
.Override sound settings(사운드 설정 무시);이 옵션을 선택하면 라이브러리에서 개별적으로
설정한 사운드 정보가 무시되고 여기에서 설정한 압축
률을 따릅니다.
.Export device sounds(장치 사운드 보내기);플래시 프로페셔널에서만 설정할수 있는 것으로 PDF
등의 휴대장치 등에 적합한 사운드를 내보낼수 있다.
8.Local playback;SWF파일에 로컬또는 네트워크 보안 액세스 권한을 부여할 것인지 지정합니다.
.Access local files only;제작된SWF파일이 네트워크가 아니라 로컬 시스템의 파일및 리소스만 처
리 할수 있습니다.
.Access network files only;제작된 SWF파일이 로컬 시스템이 아니라 네트워크의 파일 및 리소스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HTML]탭 옵션보기
1.Template;선택된 태그로 HTML문서가 생성됩니다.[info]버튼을 클릭한면 관련정보를 볼수 있다.
.Flash only;<Object>태그와<Embed>태그를 이용하여 SWF파일을 삽입하는 가장 기본적인 코드가
생성됩니다.
.Flash with FSCommand;자바스크립트와 FSCommand를 지원하는 코드를 만듭니다.
.Quick Time;퀵타임 무비를 HTML문서에 삽입합니다.
2.Dimension;웹문서에 삽입될 SWF파일의 가로x세로 사이즈를 설정합니다.
.Match Movie;플래시 무비 (SWF)를 플래시 편집 파일(fla)의 스테이지 크기와 같게 설정.
.Pixels;플래시 무비 (SWF)를 픽셀크기로 설정합니다.
.Percent;플래시 무비를 브라우저 크기에 비례하여 설정할수 있습니다.100%로 설정하면 브라우저
크기에 따라 플래시 무비의 크기가 변합니다.
3.Playback;플래시 무비의 재생과 관련된 옵션입니다.
.Pause at start;플래시 무비가 로딩된 후 정지합니다.
.Display menu;선택을 해제하면 인터넷에서 플래시 무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했을때
관련 팝업 메뉴가 보이지 않게 됩니다.
.Loop;플래시 무비가 반복해서 재생됩니다.
.Device font;플래시 무비에 있는 텍스트를 방문자의 시스템에 있는 기본 글꼴로 대체하여 보여줌.
4.Quality;플래시 무비가 재생될 때의 해상도를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Auto High를 사용.
5.Window Mode;윈도우 버전인 익스플로러와 관련된 옵션으로[Transparent Windowless]를 선택
하면 플래시 무비의 배경을 투명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6.HTML alignment;브라우저에서의 무비의 위치를 정렬하는 옵션으로 위[Dimensions]항목에서
Pixel이나 Percent를 선택했을 때 활성화 됩니다.
7.Scale;브라우저의 크기가 바뀔때 무비의 크기에 관련된 옵션입니다.
.Default(show all);브라우저의 크기와 상관없이 원래 크기대로 무비를 보여줍니다.
.No border;브라우저의 크기가 무비보다 작아지면 무비의 일부분이 잘이더라도 여백을 유지합니다.
.Exact fit;브라우저의 크기에 맞게 무비의 가로와 세로 크기가 조절됩니다.
8.Flash alignment;브라우저 크기에 따라 무비가 어떤 방식으로 정렬될 지를 설정.
9.Show warning messages;옵션 설정이 잘못되었을 경우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GIF]탭 옵션알기
1.Dimensions;GIF파일의 크기를 지정합니다.
2.Playback;정지된 이미지로 출력하려면 [stactic]을 선택하고 GIF애니메이션 파일로 출력하려면
[Animated]를 선택합니다.
3.Transparent;색상을 지정하는 옵션입니다.GIF를 단계적으로 보이게 하려면 [interlace]를 선택함.
4.Option;GIF파일의 배경과 투명도 여부를 선택.
5.Dither;디더링의 강도를 지정합니다.
6.Palette Type;사용할 색상 팔레트를 선택합니다.
'Lab'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sh :: CS4 도움말 로컬로 설정하기 (0) | 2010.04.03 |
---|---|
Flash :: TweenMax정리 (0) | 2010.03.30 |
Flash :: [AS2.0/AS3.0] 싱글톤 디자인패턴의 구현과 종류 (0) | 2010.03.30 |
Javascript :: swfObject를 사용하자~ (0) | 2010.03.30 |
Javascript :: SWFObject로 Embed후 ExternalInterface통신시 IE6.. (0) | 2010.03.30 |